모바일 메뉴

연합회소식 및 보도자료

연합회소식 및 보도자료

[보도자료] 경기도 가구 공동브랜드 ‘이로채’, 코펀 전시회서 ‘집콕’ 트렌드 선보인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
  • 작성일 : 20-11-18 22:27
  • 조회 : 1,208회

본문

기사입력: 2020.11.16

 

경기도 가구 공동브랜드 ‘이로채’, 코펀 전시회서 ‘집콕’ 트렌드 선보인다

11월 19일부터 22일 일산 킨텍스 가구 전문 전시회 참가

 

 

 

33b44df79ebd850c8a0dddfdf1e39fe6_1605705980_1515.jpg

 

 

 

[글로벌경제 이승원 기자] 경기도 소재 국내 중·소 가구 제조기업들로 구성된 경기도 가구 공동브랜드 ‘이로채’는 오는 11월 19일(목)부터 11월 22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 (코펀·KOFURN)’에서 ‘집콕가구’ 트렌드를 선보인다.

 

‘공간에 이로움을 채운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로채’는 지난 8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국제가구전시회 소펀(SOFURN)’에 ‘클린 이로채’를 슬로건으로 항균 가구를 선보인데 이어 19일에 개최될 코펀 가구 전시회에서는 팬데믹 시대에 비대면 및 집콕생활 등 급변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가구를 ‘집콕생활 온앤오프(on&off)’ 컨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일하는 공간 온(on) 컨셉 공간에서는 재택근무가 가능한 ‘홈오피스 쇼품’으로 서재·사무용 공간을 선보인다.

 

때로는 식탁, 때로는 서재로 활용되는 레이어드 홈 공간이다. 휴식 공간인 오프(off) 컨셉 공간에서는 홈캉스, 홈카페, 홈바로 꾸며져 편안하고 취미를 즐길 수 있는 따뜻한 공간을 보여준다.

 

이 외에도 ‘이로채 공동관(부스번호C08)’에서는 사무용가구, 학교용가구, 카페용가구 등 공간 분리 부스를 통해 소비자별 니즈에 맞는 가구를 쉽게 볼 수 있도록 조성하여 참관객 및 잠재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체험과 제품을 제안한다.

 

‘이로채 공동관’은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인증사진을 촬영하면 사진과 함께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도 전시기간 이로채를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코펀몰’ 및 현장에서 진행되는 라이브방송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이로채’는 첫 라이브방송을 기념하여 일부 제품에 한해 최대 14~21%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카이노스 폴딩박스 포켓자작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코코 폴딩 캠핑 박스를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이로채’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지원하고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가 운영, 소상공인 가구 기업이 참여하는 경기도 가구 공동브랜드로 자체 브랜드 구축이 어려운 중소 가구 제조기업을 지원하는 육성 사업이다.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에서는 지난 8월 소펀 전시회에 이어 코펀 전시회에서도 이로채 공동관 전체 면적을 무료로 제공하여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구 기업을 지원한다.

 

이로채 관계자는 “코펀 전시회는 코로나 19로 인한 전시회 어려움을 타개하고자 전 참관객 무료 입장을 지원한다고 하니 빠른 입장이 가능한 사전등록을 통해 이로채 부스에서 진행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전등록 및 문의는 코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사무국을 통해 가능하다.

 

 

<관련 기사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글로벌경제신문: http://www.g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3870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사이트맵

소개
연합회 구성
단체표준
전시사업
공동브랜드
공동구매
커뮤니티
닫기